본문 바로가기

국내호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예약팁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은 경포 해변과 경포 호수 사이에 자리하고 있다. 호수와 해변 사이라는 점이 왠지 모르게 멋있게 느껴지는 곳이다. 경포 호수를 지나다보면 저기 멀리서부터 스카이베이의 외관이 눈에 들어온다. 오션뷰와 레이크뷰를 갖춘 호텔로 낭만적인 곳이다! 강릉 여행 중 숙소를 정할 때 아마 스카이베이와 세인트존스 호텔을 두고 고민하게 되는 듯하다. 나는 위치적인 부분에서 이곳이 더욱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됐다.

 

 

예약한 객실은 스카이베이 이그제큐티브 오션뷰. 들어서자마자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풍경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 정말 객실을 꽉 채운 오션뷰랄까! 그 어느 곳에서 본 오션뷰 중 가장 멋있었던 것 같다. 드넓게 펼쳐진 동해 바다 덕분에 스카이베이에 다시 와야 할 이유이기도 하다! 예약할 때 오션뷰 중에서도 더욱 시원하게 보였음 하는 마음에 요청사항을 남겼다.

 

투숙객들의 후기를 확인해보니 객실을 예약할 때 'north동 30호라인' 배정을 요청하면 이렇게 멋진 뷰를 만날 수 있다. 나도 요청사항에 해당 문구를 남겼고 직원분께서 체크인 시 요청사항을 반영해 객실을 배정하였다고 말씀해주셨다.

 

 

이그제큐티브 오션뷰 객실에서는 정말 황홀한 일출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나도 아침 일찍 새벽에 알람을 맞춰두고 일출을 감상했다. 일어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강릉 스카이베이는 객실 풍경도 훌륭하지만 위치적으로도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특히 요즘처럼 해수욕장에서 물놀이가 가능할 때면 더욱 편리한 숙소라고 생각한다. 호텔 바로 앞으로 해변이 펼쳐져 있기 때문!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은 객실에 아이패드가 구비되어 있다. 호텔 용품을 요청하는 것부터 신문, 비상호출, 날씨, 알람까지 가능하다. 그래서 나도 이걸로 알람을 맞추고 일출을 감상할 수 있었다. 생각보다 편리하니 사용해보시길 !

 

 

스카이베이는 환경보호 동참을 위해 객실에 일회용품을 비치하고 있지 않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모두 친환경 다회용 제품으로 제공되고 있다. 칫솔, 치약도 제공되지 않으니 챙겨 와야 한다! 만약 가져오지 않았다면 1층 자판기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강릉 스카이베이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 본 일출 ! 보고 있는 내내 너무 아름다워서 자꾸 카메라를 들 수밖에 없었다. 바다와 하늘이 엄청 웅장했던 시간이다. 역시 동해에서는 조금 부지런하게 움직여서 일출은 꼭 감상하는 걸 추천 :) 

 

 

체크아웃 하기 전에 인피니티 풀에 올라와 봤다. 여기에서는 한쪽은 바다, 한쪽은 호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베이 인피니티 풀은 생각보다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놀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스카이베이 호텔은 무엇보다 풍경이 너무 멋있는 호텔이다. 강릉 여행 중 다시 재방문 할 의사 100% 😆 강릉 여행 중 숙소를 찾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강릉역 근처 현지인 맛집 '아바이회국수'

<아바이회국수> - 영업시간 : 11시부터 19시까지 - 일요일 휴무이 강릉 KTX역 인근에 위치한 '아바이회국수'. 엄청 가까운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냥 천천히 걸어갔는데 걸을만 한 정도였다. 물론

travel-og.tistory.com

 

 

강릉 심곡항 맛집 망치매운탕이 맛있는 '시골식당'

강릉 심곡항 드라이브를 하기 전 든든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 온 '시골식당'. 여기는 망치 매운탕이 맛있다고 알려진 곳이다. 나는 매운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라면 사리 넣어 먹을 생각에 왔

travel-og.tistory.com

 

통영 비진도 숙소 선유봉펜션 추천 후기

올 여름 휴가는 통영 비진도로 선택했다. 언제든 수영을 할 수 있고 유명하고 북적이는 여행지보다 한적한 섬 여행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이번 여름 휴가는 매우 기억에 남을 만

travel-og.tistory.com

 

통영 비진도 해수욕장 +파라솔, 튜브 대여, 이용시간

통영 비진도 해수욕장은 정말 정말 예쁜 에메랄드빛 바다이다. 나도 여름 휴가지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비진도에 다녀온 여행 후기를 보게 되었고 바다 색에 한눈에 반해 비진도로 향하게 되었

travel-og.tistory.com

 

통영 여객터미널 비진도 8월 배편 시간표

통영 비진도에 다녀오니 다른 섬들은 어떨까 궁금해진다. 내년 여름에도 통영의 섬 여행지로 여름 휴가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너무 좋은 곳이기 때문에 비진도 여행 계획을 세우

travel-og.tistory.com